국적
오스만
직업 효과
선박 전문 지식
함대 전문 지식
열전
-
알제의 통치자.
붉은 수염, 하이르 앗 딘의 아들이다.
파샤의 칭호를 받기 전에는 하산 레이스라 불리며 프레베자 해전에 참전하여 큰 공을 세웠다.
레판토 전투에도 참여하여 싸웠으나 결국 신성 동맹에 패배하고 퇴각한다.
효과
-
포격 공격력 증가 LV1LV 10 필요추가 포격 공격력이 41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공격력이 41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공격력이 9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공격력이 122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공격력이 149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공격력이 257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공격력이 284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공격력이 311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공격력이 338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공격력이 36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공격력이 500 증가합니다. -
포격 공격력 증폭 LV1LV 10 필요추가 포격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공격력이 45%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공격력이 55%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공격력이 60%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공격력이 6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공격력이 90% 증가합니다. -
고립 시 포격 공격력 증폭 LV1LV 30 필요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35.2%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1.6% 증가합니다.
Lv 설명 1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35.2%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1.6% 증가합니다. 2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9.2% 증가합니다. 3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36.8% 증가합니다. 4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44.4% 증가합니다. 5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52% 증가합니다. 6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59.6% 증가합니다. 7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67.2% 증가합니다. 8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74.8% 증가합니다. 9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82.4% 증가합니다. 10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100%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90% 증가합니다. -
포격 피해 반사 LV1LV 30 필요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23.6% 확률로 피해량의 10%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Lv 설명 1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23.6% 확률로 피해량의 10%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2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28.9% 확률로 피해량의 13%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3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28.9% 확률로 피해량의 17%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4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28.9% 확률로 피해량의 21%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5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44.8% 확률로 피해량의 25%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6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44.8% 확률로 피해량의 30%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7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44.8% 확률로 피해량의 35%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8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44.8% 확률로 피해량의 39%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9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44.8% 확률로 피해량의 44%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10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66% 확률로 피해량의 50%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
포격 방어력 증가 LV1LV 70 필요추가 포격 방어력이 6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방어력이 63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방어력이 18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방어력이 246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방어력이 307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방어력이 551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방어력이 612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방어력이 673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방어력이 734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방어력이 79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방어력이 1100 증가합니다. -
포격 방어력 증폭 LV1LV 70 필요추가 포격 방어력이 5.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방어력이 5.3%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방어력이 13.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방어력이 17.6%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방어력이 21.7%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방어력이 38.1%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방어력이 42.2%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방어력이 46.3%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방어력이 50.4%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방어력이 54.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방어력이 75% 증가합니다. -
식인상어 해소 LV1LV 90 필요함대의 식인상어 상태를 3.3% 확률로 해소합니다.
Lv 설명 1 함대의 식인상어 상태를 3.3% 확률로 해소합니다. 2 함대의 식인상어 상태를 7.7% 확률로 해소합니다. 3 함대의 식인상어 상태를 9.2% 확률로 해소합니다. 4 함대의 식인상어 상태를 10.7% 확률로 해소합니다. 5 함대의 식인상어 상태를 16.6% 확률로 해소합니다. 6 함대의 식인상어 상태를 18.1% 확률로 해소합니다. 7 함대의 식인상어 상태를 19.6% 확률로 해소합니다. 8 함대의 식인상어 상태를 21.1% 확률로 해소합니다. 9 함대의 식인상어 상태를 22.5% 확률로 해소합니다. 10 함대의 식인상어 상태를 30% 확률로 해소합니다. -
포격 반격 강화 LV1LV 90 필요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3% 증가합니다. 2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13.5% 증가합니다. 3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17.6% 증가합니다. 4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21.7% 증가합니다. 5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38.1% 증가합니다. 6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42.2% 증가합니다. 7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46.3% 증가합니다. 8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0.4% 증가합니다. 9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4.5% 증가합니다. 10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75% 증가합니다.
태생 효과
-
유능한 포수추가 포격 공격력이 0.5% 증가합니다.
-
무모한 용기추가 포격 방어력이 0.5% 감소합니다.
교전 기술
-
포격: 구속 유발 LV1LV 1 필요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2 7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06.1%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9.4%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3 9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2.2%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9.4%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4 10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8.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9.4%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5 12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4.4%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6 13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30.6%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7 15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36.7%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8 16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42.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9 18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48.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10 19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5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0%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1
-
포격: 방어 무시 LV1LV 50 필요대상의 방어력을 15% 무시하고 포격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의 방어력을 15% 무시하고 포격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2 85 대상의 방어력을 19.4% 무시하고 포격 공격력의 105.6%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3 110 대상의 방어력을 19.4% 무시하고 포격 공격력의 111.1%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4 135 대상의 방어력을 19.4% 무시하고 포격 공격력의 116.7%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5 160 대상의 방어력을 32.5% 무시하고 포격 공격력의 122.2%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6 185 대상의 방어력을 32.5% 무시하고 포격 공격력의 127.8%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7 210 대상의 방어력을 32.5% 무시하고 포격 공격력의 133.3%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8 235 대상의 방어력을 32.5% 무시하고 포격 공격력의 138.9%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9 260 대상의 방어력을 32.5% 무시하고 포격 공격력의 144.4%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10 285 대상의 방어력을 50% 무시하고 포격 공격력의 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1
결투 기술
-
절대 반격적의 공격을 반드시 반격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점수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인벤 유저들의 평가 참여:0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