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적
조선
직업 효과
선박 전문 지식
함대 전문 지식
열전
-
조선의 도사.
실존 인물이자 그를 바탕으로 한 소설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도술을 부려 양반들을 골탕 먹이고 가난한 백성들에게 금을 나눠주는 등 의적에 가까운 행보를 보인다.
효과
-
백병 방어력 증가 LV1LV 10 필요추가 백병 방어력이 178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백병 방어력이 178 증가합니다. 2 추가 백병 방어력이 510 증가합니다. 3 추가 백병 방어력이 676 증가합니다. 4 추가 백병 방어력이 842 증가합니다. 5 추가 백병 방어력이 1506 증가합니다. 6 추가 백병 방어력이 1672 증가합니다. 7 추가 백병 방어력이 1838 증가합니다. 8 추가 백병 방어력이 2004 증가합니다. 9 추가 백병 방어력이 2170 증가합니다. 10 추가 백병 방어력이 3000 증가합니다. -
주류 거래 전문 LV1LV 10 필요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5.6%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5.6% 증가합니다. 2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16.7% 증가합니다. 3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22.2% 증가합니다. 4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27.8% 증가합니다. 5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50% 증가합니다. 6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55.6% 증가합니다. 7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61.1% 증가합니다. 8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66.7% 증가합니다. 9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72.2% 증가합니다. 10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100% 증가합니다. -
주류 거래 우대 LV1LV 30 필요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5.6%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5.6% 증가합니다. 2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16.7% 증가합니다. 3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22.2% 증가합니다. 4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27.8% 증가합니다. 5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50% 증가합니다. 6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55.6% 증가합니다. 7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61.1% 증가합니다. 8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66.7% 증가합니다. 9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72.2% 증가합니다. 10 주류 구매 가능 수량이 100% 증가합니다. -
이동 전 기동력 소모 감소 LV1LV 30 필요이동 전, 6%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2.5% 감소합니다.
Lv 설명 1 이동 전, 6%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2.5% 감소합니다. 2 이동 전, 11.5%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5% 감소합니다. 3 이동 전, 11.5%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7.5% 감소합니다. 4 이동 전, 11.5%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10% 감소합니다. 5 이동 전, 28%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12.5% 감소합니다. 6 이동 전, 28%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15% 감소합니다. 7 이동 전, 28%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17.5% 감소합니다. 8 이동 전, 28%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9 이동 전, 28%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22.5% 감소합니다. 10 이동 전, 50%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25% 감소합니다. -
욕구불만 해소 LV1LV 70 필요함대의 욕구불만 상태를 3.3% 확률로 해소합니다.
Lv 설명 1 함대의 욕구불만 상태를 3.3% 확률로 해소합니다. 2 함대의 욕구불만 상태를 7.7% 확률로 해소합니다. 3 함대의 욕구불만 상태를 9.2% 확률로 해소합니다. 4 함대의 욕구불만 상태를 10.7% 확률로 해소합니다. 5 함대의 욕구불만 상태를 16.6% 확률로 해소합니다. 6 함대의 욕구불만 상태를 18.1% 확률로 해소합니다. 7 함대의 욕구불만 상태를 19.6% 확률로 해소합니다. 8 함대의 욕구불만 상태를 21.1% 확률로 해소합니다. 9 함대의 욕구불만 상태를 22.5% 확률로 해소합니다. 10 함대의 욕구불만 상태를 30% 확률로 해소합니다. -
주류 구매 할인 LV1LV 70 필요주류 구매 시, 1%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Lv 설명 1 주류 구매 시, 1%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주류 구매 시, 2.5%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주류 구매 시, 3%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주류 구매 시, 3.5%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주류 구매 시, 5.5%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6 주류 구매 시, 6%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7 주류 구매 시, 6.5%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8 주류 구매 시, 7%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9 주류 구매 시, 7.5%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 주류 구매 시, 10%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기회 포착 LV1LV 90 필요행동 종료 시 12.6% 확률로 한 번 더 행동하고, 기동력이 6.1% 회복됩니다.
다른 추가 행동 효과는 발생하지 않으며, 기회 포착으로 발생한 추가 행동은 1번만 가능합니다.Lv 설명 1 행동 종료 시 12.6% 확률로 한 번 더 행동하고, 기동력이 6.1% 회복됩니다.
다른 추가 행동 효과는 발생하지 않으며, 기회 포착으로 발생한 추가 행동은 1번만 가능합니다.2 행동 종료 시 15.4% 확률로 한 번 더 행동하고, 기동력이 8.2% 회복됩니다.
다른 추가 행동 효과는 발생하지 않으며, 기회 포착으로 발생한 추가 행동은 1번만 가능합니다.3 행동 종료 시 15.4% 확률로 한 번 더 행동하고, 기동력이 10.3% 회복됩니다.
다른 추가 행동 효과는 발생하지 않으며, 기회 포착으로 발생한 추가 행동은 1번만 가능합니다.4 행동 종료 시 15.4% 확률로 한 번 더 행동하고, 기동력이 12.4% 회복됩니다.
다른 추가 행동 효과는 발생하지 않으며, 기회 포착으로 발생한 추가 행동은 1번만 가능합니다.5 행동 종료 시 23.8% 확률로 한 번 더 행동하고, 기동력이 14.5% 회복됩니다.
다른 추가 행동 효과는 발생하지 않으며, 기회 포착으로 발생한 추가 행동은 1번만 가능합니다.6 행동 종료 시 23.8% 확률로 한 번 더 행동하고, 기동력이 16.6% 회복됩니다.
다른 추가 행동 효과는 발생하지 않으며, 기회 포착으로 발생한 추가 행동은 1번만 가능합니다.7 행동 종료 시 23.8% 확률로 한 번 더 행동하고, 기동력이 18.7% 회복됩니다.
다른 추가 행동 효과는 발생하지 않으며, 기회 포착으로 발생한 추가 행동은 1번만 가능합니다.8 행동 종료 시 23.8% 확률로 한 번 더 행동하고, 기동력이 20.8% 회복됩니다.
다른 추가 행동 효과는 발생하지 않으며, 기회 포착으로 발생한 추가 행동은 1번만 가능합니다.9 행동 종료 시 23.8% 확률로 한 번 더 행동하고, 기동력이 22.9% 회복됩니다.
다른 추가 행동 효과는 발생하지 않으며, 기회 포착으로 발생한 추가 행동은 1번만 가능합니다.10 행동 종료 시 35% 확률로 한 번 더 행동하고, 기동력이 25% 회복됩니다.
다른 추가 행동 효과는 발생하지 않으며, 기회 포착으로 발생한 추가 행동은 1번만 가능합니다. -
귀금속 판매 할증 LV1LV 90 필요귀금속 판매 시, 1%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Lv 설명 1 귀금속 판매 시, 1%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2 귀금속 판매 시, 2.5%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3 귀금속 판매 시, 3%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4 귀금속 판매 시, 3.5%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5 귀금속 판매 시, 5.5%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6 귀금속 판매 시, 6%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7 귀금속 판매 시, 6.5%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8 귀금속 판매 시, 7%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9 귀금속 판매 시, 7.5%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10 귀금속 판매 시, 10%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태생 효과
-
구호금 마련주류 판매 할증이 0.2% 증가합니다.
교전 기술
-
기술 봉쇄 LV1LV 1 필요대상의 기술 사용을 26.3%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의 기술 사용을 26.3%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2 75 대상의 기술 사용을 33.8%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3 90 대상의 기술 사용을 37.5%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4 105 대상의 기술 사용을 41.3%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5 120 대상의 기술 사용을 56.3%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6 135 대상의 기술 사용을 60%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7 150 대상의 기술 사용을 63.8%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8 165 대상의 기술 사용을 67.5%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9 180 대상의 기술 사용을 71.3%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10 195 대상의 기술 사용을 90%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0
-
행동 봉쇄 LV1LV 50 필요대상의 행동을 35%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의 행동을 35%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2 90 대상의 행동을 40%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3 120 대상의 행동을 45%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4 150 대상의 행동을 50%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5 180 대상의 행동을 55%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6 210 대상의 행동을 60%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7 240 대상의 행동을 65%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8 270 대상의 행동을 70% 확률로 3턴 동안 봉쇄합니다. 9 300 대상의 행동을 75%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10 330 대상의 행동을 75% 확률로 2턴 동안 봉쇄합니다.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0
결투 기술
-
강제 결투 종료결투를 강제로 종료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점수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인벤 유저들의 평가 참여:0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