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오리진 인벤

죽음의 신 루돌프
죽음의 신 루돌프
전투
백병대
LV5노르웨이어

국적

해적

직업 효과

추가 백병 공격력 2%

선박 전문 지식

포격술 150

충파술 172

지원술 113

백병술 398

함대 전문 지식

박물학 120

심미학 132

척후법 160

보급법 194

구매 전략 93

판매 전략 86

협상 전략 55

교환 전략 44

열전

  • 죽음의 신이라는 별명을 가진 용병.
    어린 나이부터 피에 물든 삶을 살아, 뒤틀린 심성을 지니고 있다.
    마르티네스 후작에게 고용되어, 비밀리의 그의 의뢰를 수행하고 있다.

고용 가능 항구

지도 바로가기

고용 정보

  • 그레이스 오말리 연대기 임무 달성도 (126/128)

효과

  • 백병 치명타 발생 증가
    백병 치명타 발생 증가 LV1
    LV 10 필요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66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66 증가합니다.
    2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470 증가합니다.
    3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622 증가합니다.
    4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774 증가합니다.
    5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382 증가합니다.
    6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534 증가합니다.
    7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686 증가합니다.
    8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838 증가합니다.
    9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990 증가합니다.
    10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2750 증가합니다.
  • 백병 치명타 발생 증폭
    백병 치명타 발생 증폭 LV1
    LV 10 필요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5%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5% 증가합니다.
    2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5% 증가합니다.
    3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20% 증가합니다.
    4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25% 증가합니다.
    5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45% 증가합니다.
    6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50% 증가합니다.
    7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55% 증가합니다.
    8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60% 증가합니다.
    9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65% 증가합니다.
    10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90% 증가합니다.
  • 귀금속 판매 할증
    귀금속 판매 할증 LV1
    LV 30 필요
    귀금속 판매 시, 1%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Lv 설명
    1 귀금속 판매 시, 1%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2 귀금속 판매 시, 2.5%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3 귀금속 판매 시, 3%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4 귀금속 판매 시, 3.5%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5 귀금속 판매 시, 5.5%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6 귀금속 판매 시, 6%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7 귀금속 판매 시, 6.5%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8 귀금속 판매 시, 7%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9 귀금속 판매 시, 7.5%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10 귀금속 판매 시, 10%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 백병 시 추가 백병
    백병 시 추가 백병 LV1
    LV 30 필요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6.5%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Lv 설명
    1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6.5%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2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17.5%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3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23%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4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28.5%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5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50.5%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6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56%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7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61.5%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8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67%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9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72.5%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10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100%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 백병 공격력 증가
    백병 공격력 증가 LV1
    LV 70 필요
    추가 백병 공격력이 172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백병 공격력이 172 증가합니다.
    2 추가 백병 공격력이 490 증가합니다.
    3 추가 백병 공격력이 649 증가합니다.
    4 추가 백병 공격력이 808 증가합니다.
    5 추가 백병 공격력이 1444 증가합니다.
    6 추가 백병 공격력이 1603 증가합니다.
    7 추가 백병 공격력이 1762 증가합니다.
    8 추가 백병 공격력이 1921 증가합니다.
    9 추가 백병 공격력이 2080 증가합니다.
    10 추가 백병 공격력이 2875 증가합니다.
  • 백병 치명타 추가 피해
    백병 치명타 추가 피해 LV1
    LV 70 필요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2.3% 추가됩니다.
    Lv 설명
    1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2.3% 추가됩니다.
    2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3.5% 추가됩니다.
    3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4.1% 추가됩니다.
    4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4.7% 추가됩니다.
    5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7.1% 추가됩니다.
    6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7.7% 추가됩니다.
    7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8.3% 추가됩니다.
    8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8.9% 추가됩니다.
    9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9.5% 추가됩니다.
    10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12.5% 추가됩니다.
  • 이동 전 기동력 소모 감소
    이동 전 기동력 소모 감소 LV1
    LV 90 필요
    이동 전, 6%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2.5% 감소합니다.
    Lv 설명
    1 이동 전, 6%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2.5% 감소합니다.
    2 이동 전, 11.5%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5% 감소합니다.
    3 이동 전, 11.5%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7.5% 감소합니다.
    4 이동 전, 11.5%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10% 감소합니다.
    5 이동 전, 28%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12.5% 감소합니다.
    6 이동 전, 28%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15% 감소합니다.
    7 이동 전, 28%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17.5% 감소합니다.
    8 이동 전, 28%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9 이동 전, 28%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22.5% 감소합니다.
    10 이동 전, 50% 확률로 기동력 소모량이 25% 감소합니다.
  • 백병 시 추가 고정 피해
    백병 시 추가 고정 피해 LV1
    LV 90 필요
    백병 공격 시, 14.4% 확률로 고정 피해가 43 추가됩니다.
    Lv 설명
    1 백병 공격 시, 14.4% 확률로 고정 피해가 43 추가됩니다.
    2 백병 공격 시, 17.6% 확률로 고정 피해가 61 추가됩니다.
    3 백병 공격 시, 17.6% 확률로 고정 피해가 72 추가됩니다.
    4 백병 공격 시, 17.6% 확률로 고정 피해가 91 추가됩니다.
    5 백병 공격 시, 27.2% 확률로 고정 피해가 105 추가됩니다.
    6 백병 공격 시, 27.2% 확률로 고정 피해가 121 추가됩니다.
    7 백병 공격 시, 27.2% 확률로 고정 피해가 136 추가됩니다.
    8 백병 공격 시, 27.2% 확률로 고정 피해가 151 추가됩니다.
    9 백병 공격 시, 27.2% 확률로 고정 피해가 164 추가됩니다.
    10 백병 공격 시, 40% 확률로 고정 피해가 182 추가됩니다.

태생 효과

  • 용병
    용병
    추가 백병 공격력이 0.5% 증가합니다.

교전 기술

  • 백병: 키 손상 유발
    백병: 키 손상 유발 LV1
    LV 1 필요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00% 확률로 2턴 동안 키 손상 상태에 빠뜨립니다.(키 손상: 추가 기동력 12.5% 감소 효과)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00% 확률로 2턴 동안 키 손상 상태에 빠뜨립니다.(키 손상: 추가 기동력 12.5% 감소 효과)
    2 75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42.2%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00% 확률로 2턴 동안 키 손상 상태에 빠뜨립니다.(키 손상: 추가 기동력 14% 감소 효과)
    3 9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49.4%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00% 확률로 2턴 동안 키 손상 상태에 빠뜨립니다.(키 손상: 추가 기동력 14% 감소 효과)
    4 105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56.7%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00% 확률로 2턴 동안 키 손상 상태에 빠뜨립니다.(키 손상: 추가 기동력 14% 감소 효과)
    5 12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63.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00% 확률로 2턴 동안 키 손상 상태에 빠뜨립니다.(키 손상: 추가 기동력 18.7% 감소 효과)
    6 135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71.1%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00% 확률로 2턴 동안 키 손상 상태에 빠뜨립니다.(키 손상: 추가 기동력 18.7% 감소 효과)
    7 15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78.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00% 확률로 2턴 동안 키 손상 상태에 빠뜨립니다.(키 손상: 추가 기동력 18.7% 감소 효과)
    8 165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85.6%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00% 확률로 2턴 동안 키 손상 상태에 빠뜨립니다.(키 손상: 추가 기동력 18.7% 감소 효과)
    9 18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92.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00% 확률로 2턴 동안 키 손상 상태에 빠뜨립니다.(키 손상: 추가 기동력 18.7% 감소 효과)
    10 195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00% 확률로 2턴 동안 키 손상 상태에 빠뜨립니다.(키 손상: 추가 기동력 25% 감소 효과)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0

  • 정밀 백병: 혼란 유발
    정밀 백병: 혼란 유발 LV1
    LV 50 필요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1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1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2 9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19.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6.5%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3 12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23.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4 15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28.4%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7.6%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5 18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32.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43.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6 21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37.4%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48.6%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7 24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41.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4.2%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8 27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46.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9.7%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9 30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50.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65.2%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10 33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55.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65.2% 확률로 3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0

결투 기술

  • 강제 결투 종료
    강제 결투 종료
    결투를 강제로 종료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점수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인벤 유저들의 평가 참여:0

0점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