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오리진 인벤

정운
정운
전투
전문의
LV2조선어

국적

조선

직업 효과

추가 의술 극대화 회복량 2%

선박 전문 지식

포격술 32

충파술 22

지원술 71

백병술 27

함대 전문 지식

박물학 11

심미학 7

척후법 18

보급법 16

구매 전략 30

판매 전략 33

협상 전략 23

교환 전략 27

열전

  • 조선의 무장.
    이순신의 오른팔과 같은 인물로, 강직하고 정의로운 성격 때문에 주변에서 미움을 받았다.
    늦은 나이에 무과에 급제하여 이순신 휘하에서 여러 번 공을 세웠으나, 전투에서 대포에 맞아 전사한다.

효과

  • 의술 회복량 증가
    의술 회복량 증가 LV1
    LV 10 필요
    추가 의술 회복량이 1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의술 회복량이 13 증가합니다.
    2 추가 의술 회복량이 35 증가합니다.
    3 추가 의술 회복량이 46 증가합니다.
    4 추가 의술 회복량이 57 증가합니다.
    5 추가 의술 회복량이 101 증가합니다.
    6 추가 의술 회복량이 112 증가합니다.
    7 추가 의술 회복량이 123 증가합니다.
    8 추가 의술 회복량이 134 증가합니다.
    9 추가 의술 회복량이 145 증가합니다.
    10 추가 의술 회복량이 200 증가합니다.
  • 포격 방어력 증폭
    포격 방어력 증폭 LV1
    LV 10 필요
    추가 포격 방어력이 5.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방어력이 5.3%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방어력이 13.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방어력이 17.6%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방어력이 21.7%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방어력이 38.1%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방어력이 42.2%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방어력이 46.3%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방어력이 50.4%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방어력이 54.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방어력이 75% 증가합니다.
  • 피격 시 회피 증폭
    피격 시 회피 증폭 LV1
    LV 30 필요
    모든 공격으로 피격 시, 모든 추가 회피가 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모든 공격으로 피격 시, 모든 추가 회피가 3% 증가합니다.
    2 모든 공격으로 피격 시, 모든 추가 회피가 8.6% 증가합니다.
    3 모든 공격으로 피격 시, 모든 추가 회피가 11.4% 증가합니다.
    4 모든 공격으로 피격 시, 모든 추가 회피가 14.2% 증가합니다.
    5 모든 공격으로 피격 시, 모든 추가 회피가 25.4% 증가합니다.
    6 모든 공격으로 피격 시, 모든 추가 회피가 28.2% 증가합니다.
    7 모든 공격으로 피격 시, 모든 추가 회피가 31% 증가합니다.
    8 모든 공격으로 피격 시, 모든 추가 회피가 33.8% 증가합니다.
    9 모든 공격으로 피격 시, 모든 추가 회피가 36.6% 증가합니다.
    10 모든 공격으로 피격 시, 모든 추가 회피가 50.6% 증가합니다.
  • 시작 시 기동력 회복량 증가
    시작 시 기동력 회복량 증가 LV1
    LV 30 필요
    턴 시작 시, 35.2% 확률로 기동력이 15 회복됩니다.
    Lv 설명
    1 턴 시작 시, 35.2% 확률로 기동력이 15 회복됩니다.
    2 턴 시작 시, 43.3% 확률로 기동력이 20 회복됩니다.
    3 턴 시작 시, 43.3% 확률로 기동력이 25 회복됩니다.
    4 턴 시작 시, 43.3% 확률로 기동력이 30 회복됩니다.
    5 턴 시작 시, 67.6% 확률로 기동력이 35 회복됩니다.
    6 턴 시작 시, 67.6% 확률로 기동력이 40 회복됩니다.
    7 턴 시작 시, 67.6% 확률로 기동력이 45 회복됩니다.
    8 턴 시작 시, 67.6% 확률로 기동력이 50 회복됩니다.
    9 턴 시작 시, 67.6% 확률로 기동력이 55 회복됩니다.
    10 턴 시작 시, 100% 확률로 기동력이 60 회복됩니다.
  • 의술 극대화 회복량 증가
    의술 극대화 회복량 증가 LV1
    LV 70 필요
    추가 의술 극대화 회복량이 2.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의술 극대화 회복량이 2.3% 증가합니다.
    2 추가 의술 극대화 회복량이 3.5% 증가합니다.
    3 추가 의술 극대화 회복량이 4.1% 증가합니다.
    4 추가 의술 극대화 회복량이 4.7% 증가합니다.
    5 추가 의술 극대화 회복량이 7.1% 증가합니다.
    6 추가 의술 극대화 회복량이 7.7% 증가합니다.
    7 추가 의술 극대화 회복량이 8.3% 증가합니다.
    8 추가 의술 극대화 회복량이 8.9% 증가합니다.
    9 추가 의술 극대화 회복량이 9.5% 증가합니다.
    10 추가 의술 극대화 회복량이 12.5% 증가합니다.
  • 포격 피해 반사
    포격 피해 반사 LV1
    LV 70 필요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23.6% 확률로 피해량의 10%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Lv 설명
    1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23.6% 확률로 피해량의 10%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2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28.9% 확률로 피해량의 13%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3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28.9% 확률로 피해량의 17%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4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28.9% 확률로 피해량의 21%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5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44.8% 확률로 피해량의 25%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6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44.8% 확률로 피해량의 30%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7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44.8% 확률로 피해량의 35%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8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44.8% 확률로 피해량의 39%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9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44.8% 확률로 피해량의 44%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10 포격 공격으로 피격 시, 66% 확률로 피해량의 50%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 피격 시 백병 방어력 증가
    피격 시 백병 방어력 증가 LV1
    LV 90 필요
    백병 공격으로 피격 시, 35.2% 확률로 추가 백병 방어력이 18.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백병 공격으로 피격 시, 35.2% 확률로 추가 백병 방어력이 18.3% 증가합니다.
    2 백병 공격으로 피격 시, 43.3% 확률로 추가 백병 방어력이 24.6% 증가합니다.
    3 백병 공격으로 피격 시, 43.3% 확률로 추가 백병 방어력이 30.9% 증가합니다.
    4 백병 공격으로 피격 시, 43.3% 확률로 추가 백병 방어력이 37.2% 증가합니다.
    5 백병 공격으로 피격 시, 67.6% 확률로 추가 백병 방어력이 43.5% 증가합니다.
    6 백병 공격으로 피격 시, 67.6% 확률로 추가 백병 방어력이 49.8% 증가합니다.
    7 백병 공격으로 피격 시, 67.6% 확률로 추가 백병 방어력이 56.1% 증가합니다.
    8 백병 공격으로 피격 시, 67.6% 확률로 추가 백병 방어력이 62.4% 증가합니다.
    9 백병 공격으로 피격 시, 67.6% 확률로 추가 백병 방어력이 68.7% 증가합니다.
    10 백병 공격으로 피격 시, 100% 확률로 추가 백병 방어력이 75% 증가합니다.
  • 시작 시 이동력 증가
    시작 시 이동력 증가 LV1
    LV 90 필요
    턴 시작 시, 29.1% 확률로 이동력이 1 증가합니다.
    Lv 설명
    1 턴 시작 시, 29.1% 확률로 이동력이 1 증가합니다.
    2 턴 시작 시, 37.5% 확률로 이동력이 1 증가합니다.
    3 턴 시작 시, 41.6% 확률로 이동력이 1 증가합니다.
    4 턴 시작 시, 45.8% 확률로 이동력이 1 증가합니다.
    5 턴 시작 시, 62.5% 확률로 이동력이 1 증가합니다.
    6 턴 시작 시, 66.6% 확률로 이동력이 1 증가합니다.
    7 턴 시작 시, 70.8% 확률로 이동력이 1 증가합니다.
    8 턴 시작 시, 75% 확률로 이동력이 1 증가합니다.
    9 턴 시작 시, 79.1% 확률로 이동력이 1 증가합니다.
    10 턴 시작 시, 100% 확률로 이동력이 1 증가합니다.

태생 효과

  • 인명 중시
    인명 중시
    추가 의술 회복량이 0.4% 증가합니다.
  • 느린 포격 회피
    느린 포격 회피
    추가 포격 회피가 0.6% 감소합니다.

교전 기술

  • 의술: 전 범위
    의술: 전 범위 LV1
    LV 1 필요
    모든 아군 대상의 선원 체력을 의술 회복량의 5%만큼 회복시킵니다.(자원 소모량은 회복량에 따라 증가할 수 있으며, 회복량은 전문 지식에 의해 추가로 증가할 수 있음)
    Lv 기동력 설명
    1 60 모든 아군 대상의 선원 체력을 의술 회복량의 5%만큼 회복시킵니다.(자원 소모량은 회복량에 따라 증가할 수 있으며, 회복량은 전문 지식에 의해 추가로 증가할 수 있음)
    2 85 모든 아군 대상의 선원 체력을 의술 회복량의 6.1%만큼 회복시킵니다.(자원 소모량은 회복량에 따라 증가할 수 있으며, 회복량은 전문 지식에 의해 추가로 증가할 수 있음)
    3 110 모든 아군 대상의 선원 체력을 의술 회복량의 6.6%만큼 회복시킵니다.(자원 소모량은 회복량에 따라 증가할 수 있으며, 회복량은 전문 지식에 의해 추가로 증가할 수 있음)
    4 135 모든 아군 대상의 선원 체력을 의술 회복량의 7.1%만큼 회복시킵니다.(자원 소모량은 회복량에 따라 증가할 수 있으며, 회복량은 전문 지식에 의해 추가로 증가할 수 있음)
    5 160 모든 아군 대상의 선원 체력을 의술 회복량의 9.2%만큼 회복시킵니다.(자원 소모량은 회복량에 따라 증가할 수 있으며, 회복량은 전문 지식에 의해 추가로 증가할 수 있음)
    6 185 모든 아군 대상의 선원 체력을 의술 회복량의 9.8%만큼 회복시킵니다.(자원 소모량은 회복량에 따라 증가할 수 있으며, 회복량은 전문 지식에 의해 추가로 증가할 수 있음)
    7 210 모든 아군 대상의 선원 체력을 의술 회복량의 10.3%만큼 회복시킵니다.(자원 소모량은 회복량에 따라 증가할 수 있으며, 회복량은 전문 지식에 의해 추가로 증가할 수 있음)
    8 235 모든 아군 대상의 선원 체력을 의술 회복량의 10.8%만큼 회복시킵니다.(자원 소모량은 회복량에 따라 증가할 수 있으며, 회복량은 전문 지식에 의해 추가로 증가할 수 있음)
    9 260 모든 아군 대상의 선원 체력을 의술 회복량의 11.4%만큼 회복시킵니다.(자원 소모량은 회복량에 따라 증가할 수 있으며, 회복량은 전문 지식에 의해 추가로 증가할 수 있음)
    10 285 모든 아군 대상의 선원 체력을 의술 회복량의 14%만큼 회복시킵니다.(자원 소모량은 회복량에 따라 증가할 수 있으며, 회복량은 전문 지식에 의해 추가로 증가할 수 있음)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5

    식량 : 0

    자재 : 0

    포탄 : 0

  • 백병: 구속 유발
    백병: 구속 유발 LV1
    LV 50 필요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7%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7%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2 75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55.6%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4.9%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3 9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61.1%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4.9%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4 105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66.7%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4.9%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5 12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72.2%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8.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6 135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77.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8.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7 15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83.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8.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8 165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88.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8.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9 18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94.4%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8.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10 195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90%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0

결투 기술

  • 필사 공격
    필사 공격
    강력한 공격을 선보입니다.

내가 생각하는 점수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인벤 유저들의 평가 참여:0

0점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