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오리진 인벤

이초
이초
전투
유탄수
LV2한어

국적

직업 효과

추가 포격 공격력 2%

선박 전문 지식

포격술 74

충파술 27

지원술 21

백병술 32

함대 전문 지식

박물학 34

심미학 21

척후법 26

보급법 33

구매 전략 6

판매 전략 19

협상 전략 13

교환 전략 12

열전

  • 명나라의 무장.
    오랜 기간 척계광을 보좌한 부관이었다.
    부총관으로서 군을 통솔하고 척계광의 훈련과 교육을 기록하였다.

고용 정보

  • 척계광 연대기에서 획득 가능

효과

  • 포격 치명타 발생 증가
    포격 치명타 발생 증가 LV1
    LV 10 필요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35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35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7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95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115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195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215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235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255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27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375 증가합니다.
  • 포격 치명타 발생 증폭
    포격 치명타 발생 증폭 LV1
    LV 10 필요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5%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5%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1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20%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25%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45%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50%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55%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60%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6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90% 증가합니다.
  • 고립 시 포격 공격력 증폭
    고립 시 포격 공격력 증폭 LV1
    LV 30 필요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35.2%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1.6% 증가합니다.
    Lv 설명
    1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35.2%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1.6% 증가합니다.
    2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9.2% 증가합니다.
    3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36.8% 증가합니다.
    4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44.4% 증가합니다.
    5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52% 증가합니다.
    6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59.6% 증가합니다.
    7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67.2% 증가합니다.
    8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74.8% 증가합니다.
    9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82.4% 증가합니다.
    10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100%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90% 증가합니다.
  • 포격 반격 강화
    포격 반격 강화 LV1
    LV 30 필요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3% 증가합니다.
    2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13.5% 증가합니다.
    3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17.6% 증가합니다.
    4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21.7% 증가합니다.
    5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38.1% 증가합니다.
    6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42.2% 증가합니다.
    7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46.3% 증가합니다.
    8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0.4% 증가합니다.
    9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4.5% 증가합니다.
    10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75% 증가합니다.
  • 포격 공격력 증가
    포격 공격력 증가 LV1
    LV 70 필요
    추가 포격 공격력이 41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공격력이 41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공격력이 9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공격력이 122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공격력이 149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공격력이 257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공격력이 284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공격력이 311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공격력이 338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공격력이 36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공격력이 500 증가합니다.
  • 포격 치명타 추가 피해
    포격 치명타 추가 피해 LV1
    LV 70 필요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2.3% 추가됩니다.
    Lv 설명
    1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2.3% 추가됩니다.
    2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3.5% 추가됩니다.
    3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4.1% 추가됩니다.
    4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4.7% 추가됩니다.
    5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7.1% 추가됩니다.
    6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7.7% 추가됩니다.
    7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8.3% 추가됩니다.
    8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8.9% 추가됩니다.
    9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9.5% 추가됩니다.
    10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12.5% 추가됩니다.
  • 중독 포격
    중독 포격 LV1
    LV 90 필요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1%씩 감소합니다.
    Lv 설명
    1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1%씩 감소합니다.
    2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2.2%씩 감소합니다.
    3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2.8%씩 감소합니다.
    4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3.4%씩 감소합니다.
    5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4%씩 감소합니다.
    6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6.4%씩 감소합니다.
    7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7%씩 감소합니다.
    8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7.6%씩 감소합니다.
    9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8.2%씩 감소합니다.
    10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11.2%씩 감소합니다.
  • 행동 전 치명타 발생 증폭
    행동 전 치명타 발생 증폭 LV1
    LV 90 필요
    이동 완료 시, 35.2%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7.5%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이동 완료 시, 35.2%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7.5% 증가합니다.
    2 이동 완료 시, 43.3%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0% 증가합니다.
    3 이동 완료 시, 43.3%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2.5% 증가합니다.
    4 이동 완료 시, 43.3%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5% 증가합니다.
    5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7.5% 증가합니다.
    6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0% 증가합니다.
    7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2.5% 증가합니다.
    8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5% 증가합니다.
    9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7.5% 증가합니다.
    10 이동 완료 시, 100%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30% 증가합니다.

태생 효과

  • 알 수 없는 힘
    알 수 없는 힘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깨달을 수 있습니다.

교전 기술

  • 포격: 싸움 유발
    포격: 싸움 유발 LV1
    LV 1 필요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0%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4.2% 피해 - 최대 피해량 : 2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0%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4.2% 피해 - 최대 피해량 : 2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2 7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32.2%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6.3%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5.5% 피해 - 최대 피해량 : 5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3 9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39.4%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6.3%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5.5% 피해 - 최대 피해량 : 7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4 10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46.7%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6.3%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5.5% 피해 - 최대 피해량 : 9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5 12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53.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75%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9.2% 피해 - 최대 피해량 : 16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6 13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61.1%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75%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9.2% 피해 - 최대 피해량 : 18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7 15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68.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75%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9.2% 피해 - 최대 피해량 : 20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8 16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75.6%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75%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9.2% 피해 - 최대 피해량 : 21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9 18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82.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75%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9.2% 피해 - 최대 피해량 : 23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10 19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9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00%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14.2% 피해 - 최대 피해량 : 32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1

  • 포격: 혼란 유발
    포격: 혼란 유발 LV1
    LV 50 필요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06.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6.5%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06.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6.5%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2 9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8.1%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1.3%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3 12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9.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1.3%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4 15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41.7%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1.3%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5 18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5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5.8%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6 21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65.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5.8%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7 24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77.1%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5.8%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8 27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88.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5.8%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9 30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200.7%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5.8%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10 33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2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5.8% 확률로 3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1

결투 기술

  • 강제 결투 종료
    강제 결투 종료
    결투를 강제로 종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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