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적
명
직업 효과
선박 전문 지식
함대 전문 지식
열전
-
명나라의 무장.
오랜 기간 척계광을 보좌한 부관이었다.
부총관으로서 군을 통솔하고 척계광의 훈련과 교육을 기록하였다.
고용 정보
- 척계광 연대기에서 획득 가능
효과
-
포격 치명타 발생 증가 LV1LV 10 필요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35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35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7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95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115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195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215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235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255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27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375 증가합니다. -
포격 치명타 발생 증폭 LV1LV 10 필요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5%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5%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1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20%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25%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45%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50%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55%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60%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6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이 90% 증가합니다. -
고립 시 포격 공격력 증폭 LV1LV 30 필요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35.2%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1.6% 증가합니다.
Lv 설명 1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35.2%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1.6% 증가합니다. 2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9.2% 증가합니다. 3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36.8% 증가합니다. 4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44.4% 증가합니다. 5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52% 증가합니다. 6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59.6% 증가합니다. 7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67.2% 증가합니다. 8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74.8% 증가합니다. 9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82.4% 증가합니다. 10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100%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90% 증가합니다. -
포격 반격 강화 LV1LV 30 필요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3% 증가합니다. 2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13.5% 증가합니다. 3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17.6% 증가합니다. 4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21.7% 증가합니다. 5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38.1% 증가합니다. 6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42.2% 증가합니다. 7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46.3% 증가합니다. 8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0.4% 증가합니다. 9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4.5% 증가합니다. 10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75% 증가합니다. -
포격 공격력 증가 LV1LV 70 필요추가 포격 공격력이 41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공격력이 41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공격력이 9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공격력이 122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공격력이 149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공격력이 257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공격력이 284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공격력이 311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공격력이 338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공격력이 36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공격력이 500 증가합니다. -
포격 치명타 추가 피해 LV1LV 70 필요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2.3% 추가됩니다.
Lv 설명 1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2.3% 추가됩니다. 2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3.5% 추가됩니다. 3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4.1% 추가됩니다. 4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4.7% 추가됩니다. 5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7.1% 추가됩니다. 6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7.7% 추가됩니다. 7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8.3% 추가됩니다. 8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8.9% 추가됩니다. 9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9.5% 추가됩니다. 10 포격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12.5% 추가됩니다. -
중독 포격 LV1LV 90 필요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1%씩 감소합니다.
Lv 설명 1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1%씩 감소합니다. 2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2.2%씩 감소합니다. 3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2.8%씩 감소합니다. 4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3.4%씩 감소합니다. 5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4%씩 감소합니다. 6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6.4%씩 감소합니다. 7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7%씩 감소합니다. 8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7.6%씩 감소합니다. 9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8.2%씩 감소합니다. 10 포격 공격 시, 적이 중독 상태에 빠집니다. 중독 상태의 적은 3턴 동안, 매 턴마다 선원 체력이 11.2%씩 감소합니다. -
행동 전 치명타 발생 증폭 LV1LV 90 필요이동 완료 시, 35.2%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7.5%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이동 완료 시, 35.2%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7.5% 증가합니다. 2 이동 완료 시, 43.3%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0% 증가합니다. 3 이동 완료 시, 43.3%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2.5% 증가합니다. 4 이동 완료 시, 43.3%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5% 증가합니다. 5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7.5% 증가합니다. 6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0% 증가합니다. 7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2.5% 증가합니다. 8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5% 증가합니다. 9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7.5% 증가합니다. 10 이동 완료 시, 100%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30% 증가합니다.
태생 효과
-
알 수 없는 힘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깨달을 수 있습니다.
교전 기술
-
포격: 싸움 유발 LV1LV 1 필요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0%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4.2% 피해 - 최대 피해량 : 2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0%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4.2% 피해 - 최대 피해량 : 2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2 7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32.2%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6.3%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5.5% 피해 - 최대 피해량 : 5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3 9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39.4%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6.3%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5.5% 피해 - 최대 피해량 : 7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4 10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46.7%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6.3%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5.5% 피해 - 최대 피해량 : 9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5 12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53.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75%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9.2% 피해 - 최대 피해량 : 16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6 13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61.1%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75%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9.2% 피해 - 최대 피해량 : 18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7 15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68.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75%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9.2% 피해 - 최대 피해량 : 20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8 16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75.6%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75%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9.2% 피해 - 최대 피해량 : 21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9 18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82.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75%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9.2% 피해 - 최대 피해량 : 23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10 19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9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00% 확률로 3턴 동안 싸움 상태에 빠뜨립니다.(싸움: 매 턴 선원 체력의 14.2% 피해 - 최대 피해량 : 320, 모든 추가 공격력 12.3%, 모든 추가 방어력 10.3% 감소)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1
-
포격: 혼란 유발 LV1LV 50 필요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06.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6.5%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06.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6.5%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2 9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8.1%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1.3%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3 12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9.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1.3%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4 15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41.7%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1.3%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5 18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5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5.8%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6 21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65.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5.8%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7 24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77.1%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5.8%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8 27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88.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5.8%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9 30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200.7%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5.8%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10 33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2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5.8% 확률로 3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혼란: 이동 및 조작 불가)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1
결투 기술
-
강제 결투 종료결투를 강제로 종료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점수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인벤 유저들의 평가 참여:0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