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오리진 인벤

유대유
유대유
전투
함포수
LV2한어
LV1일본어

국적

직업 효과

추가 포격 치명타 발생 2%

선박 전문 지식

포격술 74

충파술 27

지원술 21

백병술 32

함대 전문 지식

박물학 14

심미학 7

척후법 17

보급법 12

구매 전략 26

판매 전략 31

협상 전략 33

교환 전략 24

열전

  • 명나라의 무장.
    어려서부터 병법을 익혀 뛰어난 무술을 지녔지만, 강직한 성격 탓에 주변에 미움을 많이 받은 인물이다.
    척계광과 함께 명나라를 침략하는 해적에 대항한다.

고용 정보

  • 척계광 연대기에서 획득 가능

효과

  • 포격 공격력 증가
    포격 공격력 증가 LV1
    LV 10 필요
    추가 포격 공격력이 41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공격력이 41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공격력이 9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공격력이 122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공격력이 149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공격력이 257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공격력이 284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공격력이 311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공격력이 338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공격력이 36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공격력이 500 증가합니다.
  • 포격 공격력 증폭
    포격 공격력 증폭 LV1
    LV 10 필요
    추가 포격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공격력이 45%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공격력이 55%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공격력이 60%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공격력이 6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공격력이 90% 증가합니다.
  • 중독 시 분노 발동
    중독 시 분노 발동 LV1
    LV 30 필요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9.9%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9.9% 증가합니다.
    2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27.3% 증가합니다.
    3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36% 증가합니다.
    4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44.7% 증가합니다.
    5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53.4% 증가합니다.
    6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88.2% 증가합니다.
    7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96.9% 증가합니다.
    8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105.6% 증가합니다.
    9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114.3% 증가합니다.
    10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157.8% 증가합니다.
  • 포격 반격 강화
    포격 반격 강화 LV1
    LV 30 필요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3% 증가합니다.
    2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13.5% 증가합니다.
    3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17.6% 증가합니다.
    4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21.7% 증가합니다.
    5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38.1% 증가합니다.
    6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42.2% 증가합니다.
    7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46.3% 증가합니다.
    8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0.4% 증가합니다.
    9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4.5% 증가합니다.
    10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75% 증가합니다.
  • 포격 방어력 증가
    포격 방어력 증가 LV1
    LV 70 필요
    추가 포격 방어력이 6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방어력이 63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방어력이 18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방어력이 246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방어력이 307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방어력이 551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방어력이 612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방어력이 673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방어력이 734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방어력이 79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방어력이 1100 증가합니다.
  • 포격 방어력 증폭
    포격 방어력 증폭 LV1
    LV 70 필요
    추가 포격 방어력이 5.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방어력이 5.3%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방어력이 13.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방어력이 17.6%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방어력이 21.7%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방어력이 38.1%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방어력이 42.2%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방어력이 46.3%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방어력이 50.4%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방어력이 54.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방어력이 75% 증가합니다.
  • 고립 시 포격 공격력 증폭
    고립 시 포격 공격력 증폭 LV1
    LV 90 필요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35.2%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1.6% 증가합니다.
    Lv 설명
    1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35.2%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1.6% 증가합니다.
    2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9.2% 증가합니다.
    3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36.8% 증가합니다.
    4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44.4% 증가합니다.
    5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52% 증가합니다.
    6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59.6% 증가합니다.
    7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67.2% 증가합니다.
    8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74.8% 증가합니다.
    9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82.4% 증가합니다.
    10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100%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90% 증가합니다.
  • 행동 전 치명타 발생 증폭
    행동 전 치명타 발생 증폭 LV1
    LV 90 필요
    이동 완료 시, 35.2%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7.5%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이동 완료 시, 35.2%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7.5% 증가합니다.
    2 이동 완료 시, 43.3%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0% 증가합니다.
    3 이동 완료 시, 43.3%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2.5% 증가합니다.
    4 이동 완료 시, 43.3%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5% 증가합니다.
    5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7.5% 증가합니다.
    6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0% 증가합니다.
    7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2.5% 증가합니다.
    8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5% 증가합니다.
    9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7.5% 증가합니다.
    10 이동 완료 시, 100%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30% 증가합니다.

태생 효과

  • 확실한 포격
    확실한 포격
    추가 포격 명중이 0.4% 증가합니다.
  • 불만의 시작
    불만의 시작
    싸움 해소 확률이 0.2% 감소합니다.

교전 기술

  • 포격: 구속 유발
    포격: 구속 유발 LV1
    LV 1 필요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2 7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06.1%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9.4%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3 9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2.2%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9.4%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4 10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8.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9.4%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5 12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4.4%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6 13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30.6%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7 15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36.7%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8 16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42.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9 18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48.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10 19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5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0%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1

  • 정밀 포격: 혼란 유발
    정밀 포격: 혼란 유발 LV1
    LV 50 필요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2 9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7.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6.5%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3 12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7.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4 15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7.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7.6%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5 18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43.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6 21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48.6%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7 24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4.2%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8 27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9.7%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9 30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65.2%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10 33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65.2% 확률로 3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1

결투 기술

  • 절대 반격
    절대 반격
    적의 공격을 반드시 반격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점수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인벤 유저들의 평가 참여:0

0점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