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적
명
직업 효과
선박 전문 지식
함대 전문 지식
열전
-
명나라의 무장.
어려서부터 병법을 익혀 뛰어난 무술을 지녔지만, 강직한 성격 탓에 주변에 미움을 많이 받은 인물이다.
척계광과 함께 명나라를 침략하는 해적에 대항한다.
고용 정보
- 척계광 연대기에서 획득 가능
효과
-
포격 공격력 증가 LV1LV 10 필요추가 포격 공격력이 41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공격력이 41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공격력이 9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공격력이 122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공격력이 149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공격력이 257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공격력이 284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공격력이 311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공격력이 338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공격력이 36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공격력이 500 증가합니다. -
포격 공격력 증폭 LV1LV 10 필요추가 포격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공격력이 45%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공격력이 55%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공격력이 60%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공격력이 6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공격력이 90% 증가합니다. -
중독 시 분노 발동 LV1LV 30 필요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9.9%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9.9% 증가합니다. 2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27.3% 증가합니다. 3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36% 증가합니다. 4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44.7% 증가합니다. 5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53.4% 증가합니다. 6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88.2% 증가합니다. 7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96.9% 증가합니다. 8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105.6% 증가합니다. 9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114.3% 증가합니다. 10 중독 상태에서 피격 시, 모든 공격력이 157.8% 증가합니다. -
포격 반격 강화 LV1LV 30 필요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3% 증가합니다. 2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13.5% 증가합니다. 3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17.6% 증가합니다. 4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21.7% 증가합니다. 5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38.1% 증가합니다. 6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42.2% 증가합니다. 7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46.3% 증가합니다. 8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0.4% 증가합니다. 9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54.5% 증가합니다. 10 피격 전, 포격 반격 피해량이 75% 증가합니다. -
포격 방어력 증가 LV1LV 70 필요추가 포격 방어력이 6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방어력이 63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방어력이 18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방어력이 246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방어력이 307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방어력이 551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방어력이 612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방어력이 673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방어력이 734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방어력이 79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방어력이 1100 증가합니다. -
포격 방어력 증폭 LV1LV 70 필요추가 포격 방어력이 5.3%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포격 방어력이 5.3% 증가합니다. 2 추가 포격 방어력이 13.5% 증가합니다. 3 추가 포격 방어력이 17.6% 증가합니다. 4 추가 포격 방어력이 21.7% 증가합니다. 5 추가 포격 방어력이 38.1% 증가합니다. 6 추가 포격 방어력이 42.2% 증가합니다. 7 추가 포격 방어력이 46.3% 증가합니다. 8 추가 포격 방어력이 50.4% 증가합니다. 9 추가 포격 방어력이 54.5% 증가합니다. 10 추가 포격 방어력이 75% 증가합니다. -
고립 시 포격 공격력 증폭 LV1LV 90 필요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35.2%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1.6% 증가합니다.
Lv 설명 1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35.2%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1.6% 증가합니다. 2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29.2% 증가합니다. 3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36.8% 증가합니다. 4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43.3%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44.4% 증가합니다. 5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52% 증가합니다. 6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59.6% 증가합니다. 7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67.2% 증가합니다. 8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74.8% 증가합니다. 9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67.6%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82.4% 증가합니다. 10 턴 시작 시, 주변 1칸 이내에 아군이 없으면 100% 확률로 추가 포격 공격력이 90% 증가합니다. -
행동 전 치명타 발생 증폭 LV1LV 90 필요이동 완료 시, 35.2%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7.5%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이동 완료 시, 35.2%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7.5% 증가합니다. 2 이동 완료 시, 43.3%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0% 증가합니다. 3 이동 완료 시, 43.3%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2.5% 증가합니다. 4 이동 완료 시, 43.3%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5% 증가합니다. 5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17.5% 증가합니다. 6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0% 증가합니다. 7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2.5% 증가합니다. 8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5% 증가합니다. 9 이동 완료 시, 67.6%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27.5% 증가합니다. 10 이동 완료 시, 100% 확률로 모든 치명타 발생이 30% 증가합니다.
태생 효과
-
확실한 포격추가 포격 명중이 0.4% 증가합니다.
-
불만의 시작싸움 해소 확률이 0.2% 감소합니다.
교전 기술
-
포격: 구속 유발 LV1LV 1 필요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2 7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06.1%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9.4%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3 9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2.2%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9.4%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4 10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8.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19.4%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5 12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4.4%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6 13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30.6%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7 15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36.7%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8 16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42.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9 18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48.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5%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10 195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5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0% 확률로 2턴 동안 구속 상태에 빠뜨립니다.(구속: 이동 불가)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1
-
정밀 포격: 혼란 유발 LV1LV 50 필요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2 9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7.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6.5%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3 12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7.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4 15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17.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7.6%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5 18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43.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6 21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48.6%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7 24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4.2%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8 27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9.7%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9 30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65.2%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10 330 대상에 포격 공격력의 1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65.2% 확률로 3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1
결투 기술
-
절대 반격적의 공격을 반드시 반격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점수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인벤 유저들의 평가 참여:0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