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적
일본
직업 효과
선박 전문 지식
함대 전문 지식
열전
-
일본의 무장.
여자로서는 드물게 주군인 아버지로부터 가문을 이어받아 타치바나 성의 당주가 되었다.
해로를 봉쇄해 적의 침공을 미리 막아내거나, 성안의 시녀들을 훈련하고 무장시키는 등 여러 지략을 펼쳤다.
효과
-
백병 치명타 발생 증가 LV1LV 10 필요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66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66 증가합니다. 2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470 증가합니다. 3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622 증가합니다. 4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774 증가합니다. 5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382 증가합니다. 6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534 증가합니다. 7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686 증가합니다. 8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838 증가합니다. 9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990 증가합니다. 10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2750 증가합니다. -
백병 치명타 발생 증폭 LV1LV 10 필요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5%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5% 증가합니다. 2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15% 증가합니다. 3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20% 증가합니다. 4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25% 증가합니다. 5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45% 증가합니다. 6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50% 증가합니다. 7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55% 증가합니다. 8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60% 증가합니다. 9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65% 증가합니다. 10 추가 백병 치명타 발생이 90% 증가합니다. -
섬유 거래 우대 LV1LV 30 필요섬유 구매 가능 수량이 5.6%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섬유 구매 가능 수량이 5.6% 증가합니다. 2 섬유 구매 가능 수량이 16.7% 증가합니다. 3 섬유 구매 가능 수량이 22.2% 증가합니다. 4 섬유 구매 가능 수량이 27.8% 증가합니다. 5 섬유 구매 가능 수량이 50% 증가합니다. 6 섬유 구매 가능 수량이 55.6% 증가합니다. 7 섬유 구매 가능 수량이 61.1% 증가합니다. 8 섬유 구매 가능 수량이 66.7% 증가합니다. 9 섬유 구매 가능 수량이 72.2% 증가합니다. 10 섬유 구매 가능 수량이 100% 증가합니다. -
혼란 백병 LV1LV 30 필요백병 공격 시, 2.6% 확률로 적이 1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집니다.
Lv 설명 1 백병 공격 시, 2.6% 확률로 적이 1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집니다. 2 백병 공격 시, 7% 확률로 적이 1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집니다. 3 백병 공격 시, 9.2% 확률로 적이 1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집니다. 4 백병 공격 시, 11.4% 확률로 적이 1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집니다. 5 백병 공격 시, 20.2% 확률로 적이 1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집니다. 6 백병 공격 시, 22.4% 확률로 적이 1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집니다. 7 백병 공격 시, 24.6% 확률로 적이 1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집니다. 8 백병 공격 시, 26.8% 확률로 적이 1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집니다. 9 백병 공격 시, 29% 확률로 적이 1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집니다. 10 백병 공격 시, 40% 확률로 적이 1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집니다. -
백병 공격력 증가 LV1LV 70 필요추가 백병 공격력이 172 증가합니다.
Lv 설명 1 추가 백병 공격력이 172 증가합니다. 2 추가 백병 공격력이 490 증가합니다. 3 추가 백병 공격력이 649 증가합니다. 4 추가 백병 공격력이 808 증가합니다. 5 추가 백병 공격력이 1444 증가합니다. 6 추가 백병 공격력이 1603 증가합니다. 7 추가 백병 공격력이 1762 증가합니다. 8 추가 백병 공격력이 1921 증가합니다. 9 추가 백병 공격력이 2080 증가합니다. 10 추가 백병 공격력이 2875 증가합니다. -
백병 치명타 추가 피해 LV1LV 70 필요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2.3% 추가됩니다.
Lv 설명 1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2.3% 추가됩니다. 2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3.5% 추가됩니다. 3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4.1% 추가됩니다. 4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4.7% 추가됩니다. 5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7.1% 추가됩니다. 6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7.7% 추가됩니다. 7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8.3% 추가됩니다. 8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8.9% 추가됩니다. 9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9.5% 추가됩니다. 10 백병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하면, 피해량이 12.5% 추가됩니다. -
규칙적인 생활 LV1LV 90 필요함대의 불면증 발생을 3.3% 확률로 예방합니다.
Lv 설명 1 함대의 불면증 발생을 3.3% 확률로 예방합니다. 2 함대의 불면증 발생을 7.7% 확률로 예방합니다. 3 함대의 불면증 발생을 9.2% 확률로 예방합니다. 4 함대의 불면증 발생을 10.7% 확률로 예방합니다. 5 함대의 불면증 발생을 16.6% 확률로 예방합니다. 6 함대의 불면증 발생을 18.1% 확률로 예방합니다. 7 함대의 불면증 발생을 19.6% 확률로 예방합니다. 8 함대의 불면증 발생을 21.1% 확률로 예방합니다. 9 함대의 불면증 발생을 22.5% 확률로 예방합니다. 10 함대의 불면증 발생을 30% 확률로 예방합니다. -
백병 시 추가 백병 LV1LV 90 필요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6.5%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Lv 설명 1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6.5%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2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17.5%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3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23%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4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28.5%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5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50.5%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6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56%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7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61.5%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8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67%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9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72.5%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10 백병 공격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100%의 피해를 줍니다.(두 번째 공격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태생 효과
-
기본 훈련추가 백병 명중이 0.4% 증가합니다.
교전 기술
-
백병: 방어 무시 LV1LV 1 필요대상의 방어력을 15% 무시하고 백병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의 방어력을 15% 무시하고 백병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2 85 대상의 방어력을 19.4% 무시하고 백병 공격력의 105.6%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3 110 대상의 방어력을 19.4% 무시하고 백병 공격력의 111.1%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4 135 대상의 방어력을 19.4% 무시하고 백병 공격력의 116.7%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5 160 대상의 방어력을 32.5% 무시하고 백병 공격력의 122.2%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6 185 대상의 방어력을 32.5% 무시하고 백병 공격력의 127.8%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7 210 대상의 방어력을 32.5% 무시하고 백병 공격력의 133.3%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8 235 대상의 방어력을 32.5% 무시하고 백병 공격력의 138.9%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9 260 대상의 방어력을 32.5% 무시하고 백병 공격력의 144.4%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10 285 대상의 방어력을 50% 무시하고 백병 공격력의 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0
-
정밀 백병: 혼란 유발 LV1LV 50 필요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1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Lv 기동력 설명 1 6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1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2 9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19.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6.5%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3 12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23.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2.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4 15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28.4%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37.6%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5 18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32.9%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43.1%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6 21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37.4%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48.6%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7 24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41.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4.2%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8 27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46.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59.7%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9 30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50.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65.2%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10 330 대상에 백병 공격력의 155.3%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65.2% 확률로 3턴 동안 혼란 상태에 빠뜨립니다. 가능 범위
적용 범위
소모자원
사기 : 0
기동력 : 60
물 : 0
식량 : 0
자재 : 0
포탄 : 0
결투 기술
-
절대 반격적의 공격을 반드시 반격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점수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인벤 유저들의 평가 참여:0명
코멘트
코멘트(0)